안녕하세요~♡ 핸오빠
핸님함께영원하자 이자, hy39292208 입니다
카톡이랑 공카에 핸나잇 인사 드리고 나서
자기전에 핸오빠 영상 유튜브로 보다가
핸오빠께서 출연하신 유퀴즈 영상 보고 있어요!😉
영상보다가 핸오빠가 하신 말씀이
지금의 저한테 와닿더라구요!
나를 사랑하고 응원해주는 사람에게
최선을 다하자! 라는 말인데
저도 모든사람들한테 사랑받기 위해서
항상 애써왔고 노력하면서 살았고
또 지금 현재도 항상 애쓰면서 살고 있고
잘 보이려고 노력하면서 살고 있는데.... 😅
그냥 제 자신을 사랑하면서
또 저를 사랑해주는 사람들을 생각하면서
더 열심히 살면 된다고 말씀해주셨던
오빠 말씀이 너무 마음에 와닿아요!😍
전 제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도,
사랑할줄도 모르는데.....
그냥 오빠를 보면서
오빠 옆에서 오빠를 좋아하면서
오빠 팬이 되면서 오빠 생각을 조금씩 점점 닮아가고 싶고,
닮아가려고 저 자신도 노력하는거 같아요!
핸오빠❤️
오빠는 저한테도 그리고 해이니즈분들한테도
좋은 영향력, 선한 영향력을 주시는분이에요!💕
그런 핸오빠 덕분에 저도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요!😉🥰
아직도 저도 사랑받으려고 애쓰고 살고 있지만,
이제는 사랑받으려고 애쓰기보다는
지금 저를 사랑해주는 사람들한테 더 좋은 사람으로
또 더 나은 사람으로 또 핸오빠께서 저랑 해이니즈들한테
좋은 영향력을 주시는 분인것처럼, 저도 제 주변 사람들한테
좋은 영향력을 줄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할게요~♡
항상 좋은 배우로써, 또 좋은 사람으로써
우리 해이니즈들이랑 함께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당!🩵
핸오빠를 좋아하게 되서, 그리고 핸오빠 팬이라서,
또 제가 해이니즈 중에 한명이라서
정말 다행이고, 너무 너무 행복합니당!😍😍
또 핸오빠랑 함께 같은 공간에서
아침 점심 저녁 그리고 해인시 하는 순간에도
주말에도 핸오빠랑 함께 일상을 할수 있어서 너무 행복해요!♡♡
( 저 오늘 해인시 성공했어요 ) 🩵🩵
앞으로도 계속 핸오빠랑 함께 할게요~♡♡
핸오빠 앞으로도 저랑 함께 해주세요~♡
오늘 하루 고생 많으셨고 푹 쉬세요~♡♡
저도 내일 출근 하기 위해서
핸나잇 하러 가보겠습니당!🩷🩷
내일 만나요~♡ 핸오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