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해인

처음으로 쓰는 편지

작성자걍양|작성시간26.06.19|조회수67 목록 댓글 0

오빠가 공카 편지 읽으실거라 믿고 한번 써봅니다..!

오빠 항상 팬들 소중히 대해주고 오프 스케줄마다 인사해주고 선물 받아줘서 너무 고마워요

근데 이런 팬서비스도 너무너무 좋고 행복하지만 가장 큰 팬서비스는 오빠 외적인 일로 스트레스 받지 않게 해주는게 아닐까 싶어요 ㅎㅎ 어제오늘 솔직히 기사들이 왕창 나와서 힘들었어요.. 이런 일이 반복 될 때마다 팬 입장에선 너무 지치는건 사실이에요.. 그냥 팔로잉 0으로 싹 다 밀면 다 해결될 걸 알기에ㅎㅎ 이런 기사들이 앞으로도 계속될 걸 생각하니 조금 아찔하기도 해요.. 팬들을 위해 큰거 해달라는게 전혀 아니에요..! 그냥 남들이 다 의미두는 그 인스타 하나 해결해주셨으면 해요.. 그냥 바람이긴 하지만 오래 고민하고 말씀드려봐요 오빠는 저런거에 의미두는게 한심해보일지 모르지만.. 이런 생각하지만 오빠 상처줄까봐 말 안하는 팬들이 많기에 한번 전해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