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스러운 울 오빠~~☺️
명예 심사위원으로 위촉되신 것 진심으로 다시 축하드립니다. 😊
앞으로도 늘 응원하겠습니다! 🤍
오빠~화이팅♥️🫶
오빠를 축하해 드리면서 사랑 고백도 해보려고요. 히☺️
저는 오빠를 그냥 “오빠”라고 부르는 것도 좋고,“해인 오빠”라고 부르는 것도 좋아해요. ☺️
그런데 “전하”라고는 장난으로도 안 부르고 싶어요 왜냐하면 왕은 여자가 너무 많잖아요~🤪
다음검색
자랑스러운 울 오빠~~☺️
명예 심사위원으로 위촉되신 것 진심으로 다시 축하드립니다. 😊
앞으로도 늘 응원하겠습니다! 🤍
오빠~화이팅♥️🫶
오빠를 축하해 드리면서 사랑 고백도 해보려고요. 히☺️
저는 오빠를 그냥 “오빠”라고 부르는 것도 좋고,“해인 오빠”라고 부르는 것도 좋아해요. ☺️
그런데 “전하”라고는 장난으로도 안 부르고 싶어요 왜냐하면 왕은 여자가 너무 많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