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인오빠 :) 미누기에오..!
우선 명예심사위원 너무 축하드립니다!
요즘 오빠 필모 정리중에 있었는데 그걸 보면서
와 우리 해인오빠 진짜 열심히 살았구나 다시한번 깨달았어요! 연기에 얼마나 몰입하며 연기하셨는지 연기할때마다 mbti가 바뀌시는지..! 진짜 너무 멋지잖아요..!!
이렇게 누구보다 열심히 진심을 다해 멋있게 해낸 오빠의 커리어들 대중들도 다 압니다.
어느 프로그램에서인가 해인오빠가 서울의 봄에 카메오로 나왔을때. ’인기 배우가 그정도 분량의 연기를 카메오로 하겠다고 한건 그만큼 영화와 연기에 진심이기에. 손익을 따지지 않고 정말 보여주고싶은게 있는, 하고싶은 연기를 하는 배우이기에 가능하다.‘ 라고 말한게 생각나요. 그리고 ‘그걸 다 대중들이 안다.’ 라고 말했던게 김구라님이었나요..? 유퀴즈였나요..?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ㅜㅜ 저는 그말듣고 대찬성! 극공감 이었어서 이 멘트를 잊지않고 지금까지 제 마음속에 담아 뒀는데요.
오빠는 그런 사람이에요.
연기에 누구보다 진심이고 배우로써 책임감을 다 하며 팬들에게도 정말 따뜻한 그런 사람.
우리는 다 알아요. 오빠가 얼마나 건강하고 선한 사람인지. 해인오빠가 우리한테 주는 선한 영향력만 봐도 알 수 있잖아요. 오빠 덕분에 얼마나 많은 해이니즈들이 건강하고 긍정적이고 자기 일에 최선을 다 하며 사는지 알죠?
언제 어디서나 우리는 오빠를 응원합니다!
지금까지 보여주신 따뜻함과 진심, 그리고 사람을 대하는 다정한 마음을 오래 지켜본 사람으로서,
오빠를 진심으로 아끼고 응원하는 사람들이 훨씬 많다는 것을 기억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우리 해인오빠의 하루하루가 건강하고 평안하기를,
하고 싶은 일들을 마음껏 하며 많은 행복을 만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래봅니다 :)
우리 해인오빠..! 언제나 핸님답게, 건강하고 행복한 사람으로 오래오래 빛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그 길을 조용히, 그리고 꾸준히 응원할게요🖤
다시한번 명예심사위원 너무 축하드리구요!
앞으로도 멋진 행보 응원할게요!!
오늘 밤도 잘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