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해인

해인오빠는 사랑니 몇개뽑앗어요?

작성자졍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31 목록 댓글 0

다름이 아니구요 갑자기 궁금한게 생겻어요 요즘 사랑니 뽑은 사람이 주위에 하나둘씩 늘어나서요
문득... 제가 젤 좋아하는 핸님 사랑니는 몇 개나 남아있을까 너무 궁금해졌어요! 예전에 인터뷰하신거 찾아봣는데 치아 안쪽으로 교정하셨다고요 혹시 그때 교정하시기 전에 4개의 랑니를 전부 다 발치해 버리셨는지요? 아님 뽑지않고 인질로 살려두셧나요🦷🦷🦷🦷

제 친구는 교정할 때 자리 만든다고 사랑니 4개에다가 멀쩡한 생니를 2개나 더 뽑았다고 하더라고요... (듣기만 해도 눈물 줄줄 ㅠㅠ) 안쪽으로 교정기 끼는 것도 혀 쓸리고 엄청 아프다던데... 그리고 혀찡기는 고통 아니더라도 연기할때 딕션유지땜에 힘드셧겟어요😭🥺

날씨가 점점 덥고 습해지는데 시원하게 잘 지내고 계시죠ㅠ에어컨 바람 아래가 최고니까(?)꼭 시원한 음료 챙겨 드시면서 더위 및 습기 조심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