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해인

다가오는 6월 막바지에 적는 아침 편지 🗓️

작성자sonqxun|작성시간26.06.22|조회수28 목록 댓글 0

오빠 핸모닝 ☀️💛 어제 밤에 오빠한테 투해인 못적었던거 오늘 아침부터 잠도 깰겸 적고 있어요 ㅡ!!
요즘 시험기간 이기도 하고 이런저런 바쁜 현생 이슈로 카페 자주 못들리는거 같은데
그래도 변함없이 매일 아점저로 보고싶어서 오빠 팬미팅 영상 꺼내보고 있어요
팬미팅 때 카메라로 예쁘게 잘 찍어두니까 이렇게 두고두고 보고싶을 때마다 꺼내 볼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열심히 찍은 보람이 있숴 ,, 오빠 말대로 잘 찍히는지 카메라 보느랴 무대 보느랴 눈이 좀 바빴지만 전 볼 수 있다는 것 자체 만으로 넘 좋고 감사할 뿐
오빠 덕분에 팬미팅 가면 행복해지고 힐링받고 오는거 같아요
저 그래도 이번 팬미팅 때 오빠 노래 부르는 영상 위주로만 찍고 나서 카메라 잠시 두고 잘생이 핸님 감상했답니다 ✨
오빠 이번주가 지나가면 다음주에 벌써 7월이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 ,,,믿기시나요 ,,
6월 1일이 엊그제 같았는데 곧 이엿사 나올 날이 다가오네요 장태하 얼른 보고싶다 🥊
팬미팅이 끝나고 그 후에도 요즘 부쩍 오빠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있었던거 같은데
저는 아직 학생 신분이기도 하고 서울까지 거리가 있는 지역에 살다 보니
행사에 자주 뜨지는 못하지만 화면으로 많이 보고 열심히 멀리서 응원하고 있답니다
내년에는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오늘도 짧게 한줄 응원만 적으려 했는데 적다보니 말이 길어졌네요잉
이렇게 할 말이 많은데 저도 언젠간 팬싸인회에 당첨이.... 😭 아직 기회는 많으니까아 오래오래 보고 해이니즈로 평생 남을건데 한번은 꼭 갈 수 있을거라 믿어요 !!!
그 전까지 이렇게 투해인도 적고 오빠 만나러 갈때는 손편지로도 자주 전할게요
오빠 오늘 하루도 화이티잉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