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해인

멋진 심사위원

작성자러브피아|작성시간26.06.23|조회수23 목록 댓글 0

핸님~
심사위원으로 바쁜 요며칠 보내셨지요~?👋
재밌기도하고 설레기도하고~새로운 도전인데…아주
잘~하고 계실거에요….정말 자랑스러워요👍😍
항상 움직이는 핸님 볼때마다 어찌나 좋은지…💕🩷
그 날은 영상과 사진을 보고또보고~~잠을 못잡니다. ㅎ
어느 행사장이건 다소. 어색한 자리까지도…한결같은
미소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면서 나도 저렇게
매사에 최선을 다해야겠다..다짐합니다
심사하시느라 넘넘 고생하셨고~
이제 곧 만나게될 이엿사! 떨리는 마음으로 기다릴게요
편안한 밤 되세요!
진심으로 존중하고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