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해인

사랑해 마지 않는 핸님께🩵

작성자핸모닝핸나잇|작성시간26.06.23|조회수27 목록 댓글 0

핸님🤍 잘 들어가셨죠? :)
오늘 정말 짧게나마 대화도 나눌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어요.
제가 오사카 야키니쿠집 간다고 말씀드렸더니
거기 다 맛있다고 하시던 말이 계속 생각나서
여행이 더 기대되고 설레용👍🏻☺️

핸님,
항상 늘 좋은 일만 있기를 바라지만,
혹여 그렇지 않은 날도
무탈하시길 마음으로 늘 응원하고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책 작가님이 말하시길
사람은 몸처럼 마음도 돌봐야 한데요.
몸처럼 마음도 아껴가며 지내셨으면 좋겠습니당 :)

오늘 너무 반가웠어요~
나중에 또 뵈어요💚
늘 건강하시고, 항상 응원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