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해인

오늘도 너무 멋졌던 🩷 핸님을 보고 온 날의 편지

작성자오로라해인|작성시간26.06.23|조회수20 목록 댓글 0

핸님🩷
To 해인에 오랜만에 글을 남겨요
오로라해인 이에요!!!

오늘 용산 가서 핸님 보고 왔어요!!
ㅎㅎ 7층에서 폐막식 끝나고 나오기만을 기다렸는데
핸님 슝~ 가셔서 뒷모습 어어!! ㅎㅎㅎ 가셨넹~~ 🥲
너무나 아쉽게 찰나의 순간을 보았지만..

그래도 너무 멋졌어요!
오늘은 또 왜이리 동글동글 예쁘셨는지^^ ㅎ

혹시나 전해 줄 수 있을까 싶어 써 간 편지를 못 전달하고
찰나에 스쳐지나간 오늘이 아쉬워

이렇게 편지를 남겨봅니다~

투해인 진짜 자주 쓰고 싶은데! 너무 오픈 된 공간이라 ㅠㅠ 자주 못써서 너무 아쉬워요 ㅎ

항상 응원하고 있어요🩷
이렇게 응원하는 해이니즈들이 많다는거
항상 기억해 주시고
힘냈으면 좋겠어요!!

고양이를 부탁해 섹션의 영화들 넷플릭스로 봐볼게요~
최우수로 뽑힌 작퓸도 궁금하네요^^

심사하시느라 수고 많았어요!
푹 쉬시고
곧 좋은 소식으로 만나기를 바라보며

이만 뿅🩷

26.06.23 스쳐지나가는 핸님을 본 날 아쉬운 맘을 달래며 써보는 편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