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 취소표 구하는법 작성자어때어때내스윗함|작성시간24.09.26|조회수29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날 밤 10시부터 계속 들어가면 될까요?왜 저는 지금도 계속 낮이나 밤 새벽에 들어가서 새로고침하는데도 표가 안뜰까요ㅠㅠ취소표 잡으신분들 팁 좀 주세요 간절합니다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먀하 | 작성시간 24.09.26 전날 11시? 이후에 표 나오긴 해요! 근데 제가 할땐 많이는 안나오더라고요ㅠㅠ 작성자핸와 | 작성시간 24.09.26 전날 밤쯤이나 전날에서 당일 넘어갈 때 쯤 시각에 많이 풀리는 것 같더라구용!! 인천 무인 가려고 했는데 학교 끝나고 보니 매진이라서,, 저두 이번에 취소표 도전해 보려구용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