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HAEINESS Talk

첫!씨그 벅찬.만남을 기억해여💕

작성자제롸|작성시간26.06.05|조회수126 목록 댓글 8

우리에게도 이런날이 오는구나~싶었떤..
첫!씨그의 벅찬.만남을 기억해여💛 못잊어!

글고.. 안나오나 싶게~ 늦게나와
노심초사.안달복달했떤 두번째 씨그🩵

편안.. 만들고 있음을 슬쩍.미리알려줘~
안심했떤 세번째 씨그🩷

이런 것들을 해이니즈가 알수 있었떤
공카가 점.. 합천을 생각나게 하네여^^;
해이니즈의 고향이예여ㅎㅎㅎ
자성하며~ 지난 씨그를 한번 추억해여!!

해이니즈 모다 핸모닝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제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첫번째 씨그는 정말 감동스러웠고, 너무 혜자스러웠따는요🥰 핸모닝임돠👋
  • 작성자청순퓨어해인 | 작성시간 26.06.05 저는 첫번째시그는없어서슬프고ㅠㅠ, 두번째와세번째 해인님시그는있어요💛💛 완전소중해요🩷🩷
  • 답댓글 작성자제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앞으로 계속 우리 함께 하실꺼잖아여.. 글엄 괜찮쵸🫶 핸모닝임돠👋
  • 작성자Elladear | 작성시간 26.06.05 언제나 한이를 위해 ♥️🌷
  • 답댓글 작성자제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해마다
    시즌그리팅으로 함께해요.. 해이니즈_Elladear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