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읽고 있는 책인데..
잠깐 읽어도 마음이 수긍.끄덕여지는^^
점점점 그림있고~여백 많은 책을 찾는데
이 책은 그림은 없지만, 여백은 쫌ㅋㅋ
마음의 반창고 같은..
이북.오디오북으로도 있겠찌만
아직은 눈으로 읽는 책이 좋아여..
담쭈 반납이라 부지런히 봐야겠써여^^;
사실
차례만 읽어도 좋아여ㅎㅎㅎ
그 중에
다툼을 한번에 멈추는 마법의 말
" 그럴 수 있지 "
저도 잘 쓰는 말이긴 한데, 읽고보니
아항~ 그렇턴데여.. 즐건 주말은 필수
핸님이랑 함께는 강추임돠🩵
해이니즈 모다 핸모닝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