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HAEINESS Talk

어제의 기분으로 오늘을 살지 마라💕

작성자제롸|작성시간26.06.06|조회수108 목록 댓글 2

제가 읽고 있는 책인데..
잠깐 읽어도 마음이 수긍.끄덕여지는^^
그림있고~여백 많은 책 찾는데
이 책은 그림은 없지만, 여백은 쫌ㅋㅋ
마음의 반창고 같은..
이북.오디오북으로도 있겠찌만
아직은 눈으로 읽는 책이 좋아여..
담쭈 반납이라 부지런히 봐야겠써여^^;
사실
차례만 읽어도 좋아여ㅎㅎㅎ

그 중에
다툼을 한번에 멈추는 마법의 말
" 그럴 수 있지 "

저도 잘 쓰는 말이긴 한데, 읽고보니
아항~ 그렇턴데여.. 즐건 주말은 필수
핸님이랑 함께는 강추임돠🩵


해이니즈 모다 핸모닝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느림보 | 작성시간 26.06.06 ‘그럴 수 있지’ 노력해볼께요 🩵
  • 답댓글 작성자제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저도 잘 쓰는 말인데, 중재 비스무레 하지요^^ 즐주되세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