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HAEINESS Talk

2026년 6월 6일의 핸복글🍀

작성자핸하트현지|작성시간26.06.06|조회수52 목록 댓글 4

우리 해이니즈 오늘 하루 핸복하게 보내셨나요?

전 친한언니들과 친구와 함께 핸복하게 놀고 있어요!
늦기 전 핸복글 먼저 올리기 위해 공카 들어왔지요!

적어보게요!!

오늘은 현충일이었어요.

우리가 편안하게 하루를 보내고, 소중한 사람을 생각하고,
사랑하는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지금이 있기까지
많은 분들의 희생과 헌신이 있었다는 걸
한 번 더 떠올리게 되는 하루였던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 밤은 조금 더 감사한 마음으로
하루를 마무리하면 좋겠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우리 해이니즈도
이번 한 주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더웠던 날도 있었고, 피곤한 날도 있었고,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하루를 버텨낸 시간들이
분명 있었을 텐데요..!

이제는 잠시 내려놓고
편안한 토요일 밤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좋아하는 음악도 듣고, 맛있는 것도 드시고,
사랑하는 사람 생각도 하면서요🤍

오늘 하루 마음이 조금 무거웠던 분들도,
괜히 지치고 힘들었던 분들도
이번 밤만큼은 따뜻한 위로를 가득 안고
포근하게 쉬셨으면 좋겠어요.

우리 해이니즈의 내일이 오늘보다 더 많이
웃을 수 있는 하루가 되길 바라며🤍

현충일 밤, 모두 편안하고 핸복한 밤 보내세요🌙

몸과 마음 무탈하시고 존중하고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경훈 | 작성시간 26.06.06 오늘은 토요일입니다^^
    좋은 시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핸하트현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아! 실수했네용🥺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우리 김경훈님 좋은 밤 보내시길 바라요!🤍
  • 작성자수비닝 | 작성시간 26.06.06 며칠만에 또 댓글 달아보네용 ㅎㅎ
    저는 주말이 주말 같지 않았어요....ㅜ
    심사보는게 있어서 동아리 운동 빡세게 하는데 2주 남아서 주말 까지 해서 오늘 내일도 연습이 있네요ㅜㅜ 진짜 주말이 주말 같지 않아요....ㅜ
    운동때매 오늘 힘들어서 그런지 핸하트현지님 글 읽으니까 위로되네요...! 약간 눈물 고였었어요🤣
    진짜 늘 따뜻한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핸하트현지님도 좋은밤 보내세요!!
    늘 존중하고 사랑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핸하트현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우리 수비닝님! 많이 힘드셨을 거 같네요🥺

    심사 본다니! 너무 긴장하지마시구! 다치지마시구! 전 우리 수비닝님께서 잘하실 거라고 믿어요🍀

    무리는 금물! 매일매일 응원합니다! 해인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