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HAEINESS Talk

"우리 해이니즈"~~ 좋은 말이네요~♡

작성자미소이쁜핸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149 목록 댓글 4

어제 현충일이
누구에게는 휴일이지만
누구에게는 가슴아픈일인데

울 핸님은 현충일의 의미를 다시 새길수있는 사진을 딱~!!
역쉬나 울 배우님의 따뜻한 마음이 너무 좋습니다.

핸님을 아는것도 행복하고 감사한데~
이런 배우를 좋아하고 응원하는
해이니즈가 자랑스럽습니다.


그리고 어제 단톡방에서 핸님이 말한
'우리 해이니즈 오늘 하루 의미있는 주말 이기를...!
모두 잘자요~😴'라는 말에서
"우리"라는 말~ 왜케 듣기좋죠??
핸님과 해이니즈는 뗄라야 떨수없어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른하늘은하수 | 작성시간 26.06.07 멋있는 울 배우♡
  • 답댓글 작성자미소이쁜핸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해이니즈에 입덕한지 1년밖에 안 되었는데
    울 핸님을 알면 알수록 더더더 좋아집니다.
    진짜 멋진사람이예요~
  • 작성자스마일해이니 | 작성시간 26.06.07 핸님은 개념있는 배우세요👍 '우리'라고 해주시니 내적친밀감이 뿜뿜입니당 😊
  • 답댓글 작성자미소이쁜핸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어제 채팅방에 태극기 물결이~~~

    개념있는 스타에
    그의 팬 해이니즈~~
    역쉬나 우린 뗄수가 없어요~ㅎㅎ
    "우리"라는 말 내적 친밀감~~ 정말 행복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