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에 올릴까..하다가 해인님도 볼거같아서..
어제부터 정치적 성격을 띈 댓글들이 쏟아지고 있는데 좋은 댓글로 그런 댓글을 좀 아래로 내려가게 하는건 어떨까 해서요..!
지금 어제부터 올라오는 칭찬하는 댓글이나 글이 진짜 칭찬하는게 아니라 정치적으로 이용하는거라서 조치가 필요할거 같아요ㅠㅠ 여러 커뮤에 올라오고 해인님이 그런쪽으로 이용당하고 있어요ㅠㅠ
다음검색
카톡에 올릴까..하다가 해인님도 볼거같아서..
어제부터 정치적 성격을 띈 댓글들이 쏟아지고 있는데 좋은 댓글로 그런 댓글을 좀 아래로 내려가게 하는건 어떨까 해서요..!
지금 어제부터 올라오는 칭찬하는 댓글이나 글이 진짜 칭찬하는게 아니라 정치적으로 이용하는거라서 조치가 필요할거 같아요ㅠㅠ 여러 커뮤에 올라오고 해인님이 그런쪽으로 이용당하고 있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