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처음 지나갈때
해인.... 이 보여서 깜짝 놀랐었는데..
결국 제가 원하는 글자는 아니였지만..ㅋㅋㅋ
지나갈때마다 해인 으로 먼저 보여서
괜히 피식 거려지는 곳 입니다 ㅋㅋㅋㅋㅋ
어때요..? 진짜 감쪽같죠...?ㅋㅋㅋㅋ
이렇게 텐션을 끌어올려 봅니다...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너내꼬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왘ㅋ 해인로 라니.. 거기 거주시하실 분들 너무 좋겠어요 ㅋㅋㅋㅋ
해인로에 해이니즈마을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규미니 작성시간 26.06.08 너내꼬핸 다같이 이사가시죵~ㅋㅋㅋ
-
작성자미소이쁜핸님 작성시간 26.06.08 제가 좋아하는 쫄면장인데 항상 핸님을 생각해요~
영문명도 haein~~~ㅎㅎ
-
답댓글 작성자너내꼬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앜ㅋㅋㅋㅋ 다음에 보이면 저도 하나 사야겠어욬ㅋㅋㅋ 쫄면 좋아하는뎈ㅋㅋㅋ ( 근데 이름은 블러 하셔야 될 것 같아용 🤣 ) 마트 가면 장은 안 보고 핸님 연관된거 있나 없나 두리번 거릴듯하네욬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