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HAEINESS Talk

우연히 마주친 ㅎㅇ

작성자너내꼬핸|작성시간26.06.08|조회수112 목록 댓글 8

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처음 지나갈때

해인.... 이 보여서 깜짝 놀랐었는데..

결국 제가 원하는 글자는 아니였지만..ㅋㅋㅋ

지나갈때마다 해인 으로 먼저 보여서

괜히 피식 거려지는 곳 입니다 ㅋㅋㅋㅋㅋ

어때요..? 진짜 감쪽같죠...?ㅋㅋㅋㅋ


이렇게 텐션을 끌어올려 봅니다...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너내꼬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왘ㅋ 해인로 라니.. 거기 거주시하실 분들 너무 좋겠어요 ㅋㅋㅋㅋ

    해인로에 해이니즈마을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규미니 | 작성시간 26.06.08 너내꼬핸 다같이 이사가시죵~ㅋㅋㅋ
  • 작성자미소이쁜핸님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미소이쁜핸님 | 작성시간 26.06.08 제가 좋아하는 쫄면장인데 항상 핸님을 생각해요~
    영문명도 haein~~~ㅎㅎ
  • 답댓글 작성자너내꼬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앜ㅋㅋㅋㅋ 다음에 보이면 저도 하나 사야겠어욬ㅋㅋㅋ 쫄면 좋아하는뎈ㅋㅋㅋ ( 근데 이름은 블러 하셔야 될 것 같아용 🤣 ) 마트 가면 장은 안 보고 핸님 연관된거 있나 없나 두리번 거릴듯하네욬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