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규미니님의 허락하에 쓰고 있는..
핸님의 '지켜보고있다' 이미지...ㅋㅋㅋㅋ
이거 너무 찰떡이에요 ㅋㅋㅋㅋㅋ
모니터에서 ㅋ카5톡을 열고 엑셀을 같이 열어야 해서 한쪽 모니터에
원래 하던대로 엑셀 사이즈를 줄였더니...
핸님이 뙇~ㅋㅋㅋㅋㅋ
아......
오늘 일태기 와서 일이 너무 하기 싫은거 어떻게 알고
핸님께서 이렇게 지켜보고 계십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한번...
이 찰떡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게 허락해 주신 규미니님과 모델 핸님, 넘나 감사합니당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규미니 작성시간 26.06.08 어머나~!!😁🤣 모니터에서 저렇게 지켜보고 계신거에용?🙈 핸님의 눈빛보면 일태기가 무엇인가요?🤭 찰떡 사진을 찍어주신 핸님께 감사해용~ 늘 지켜보고 계시는 핸님👍❤️ 너내꼬핸님 매시간 공카 하트 알림 감사해요~ 지금도 하트 뿅뿅하러 왔다가 글읽고 갑니당~👍🫶
-
답댓글 작성자너내꼬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 핸님 때문에 게으름을 부릴 수 가 없어요....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미소이쁜핸님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 지켜보고 있다.
사장님보다 더 무서운~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너내꼬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 가끔은 바탕화면 바로가기 하다가 흠칫 하기도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