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해이니즈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핸님이 보고 싶어서 영상 많이 본 거 같아요.
가끔씩 오래보자는 것도 좋지만 보고 싶은 마음이
수시로 생각이 나는 날이였어요..
오늘 조금 고되서 그랬나봐요..ㅎㅎ
핸복글 적고 잘 준비 해야겠어요!
적어볼게요🍀
주말이 끝나고 다시 시작된 한 주의 첫날이라
그런지 몸도 마음도 평소보다 조금 더 바빴을 것 같아요.
아침에 눈 뜨면서부터 정신없이 하루를 시작하고,
해야 할 일들 하나씩 해내다 보니 어느새
밤이 되었네요🌙
월요일은 유독 길게 느껴질 때가 많지만,
그 긴 하루를 무사히 지나온 것만으로도
충분히 잘한 거예요!!
오늘 있었던 아쉬운 일은 오늘 밤에 두고 가시고,
기분 좋았던 순간들은 꼭 챙겨서 마음속에 담아두세요.
이번 주는 아직 시작 단계니까 너무 조급해하지
않아도 돼요.
한 걸음씩, 천천히 걸어가다 보면 어느새
금요일이 와 있을 거예요🤭
편안하게 이불 덮고 푹 쉬면서
몸도 마음도 충전하는 편안한 밤 보내세요.
오늘도 고생, 수고 많으셨고,
이번 주도 핸복한 일들이 가득하길 바라요!
몸과 마음 무탈하시고 존중하고 사랑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