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해이니즈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
전 오늘 회사에 행사를 마치고 약속까지
다녀와서 이제야 공카 들어와 핸복글 적어봅니다.
적어볼게요🍀
수요일밤이네요🌙
한 주의 가운데쯤 와 있는 오늘, 다들 월요일부터
차곡차곡 쌓인 피로에 조금은 지치고, 조금은
힘이 빠질 수도 있는 밤인 것 같아요..
그래도 여기까지 정말 잘 걸어오셨어요.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고,
오늘 해야 할 일을 다 끝내지 못했어도 괜찮아요.
하루를 버텨낸 것만으로도 충분히 고생, 수고 많으셨고,
지금 이 시간만큼은 스스로에게
“오늘도 고생, 수고했어.“라고 따뜻하게 말해주셨으면
좋겠어요🤍
혹시 오늘 마음이 조금 무거웠던 분들도,
괜히 이유 없이 울적했던 분들도,
잘한 것보다 부족한 것만 떠올랐던 분들도
너무 오래 마음 쓰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내일은 또 새로운 하루가 찾아오고, 지금의 작은
걱정들도 천천히 지나가니까요🤗
오늘 밤은 따뜻한 물 한 잔 마시고,
좋아하는 노래도 들으면서
몸도 마음도 편안하게 쉬어가셨으면 좋겠어요.
수요일 밤, 우리 해이니즈의 밤이 조금 더 포근하고
핸복한 시간으로 채워지길 바랍니다!
오늘도 정말 고생, 수고 많으셨어요.
편안한 밤 보내시고, 남은 한 주도 함께 힘내봐요!
해인팅🍀
몸과 마음 무탈하시고 존중하고 사랑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