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해이니즈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
전 지금 아직 일하는 곳에서 교육 들어야할 게
있어서 교육 들으며 핸복글을 적고 있어요!
오늘의 핸복글 적어볼게요🍀
이번 주의 정답을 찾지 못했어도 괜찮고,
조금 부족했던 하루였어도 괜찮아요.
목요일은 완벽하게 해내는 날이라기보다,
한 주를 잘 지나온 스스로를 토닥여주는 날인 것 같아요.
오늘 웃었던 순간 하나, 맛있게 먹었던 음식 하나,
누군가와 나눴던 따뜻한 말 한마디 하나만 떠올려도
충분히 핸복한 밤이 될 수 있으니까요.
남은 밤만큼은 걱정과 피곤은 잠시 쉬어가고, 마음은
조금 더 가볍게, 미소는 조금 더 환하게 지으셨으면
좋겠어요.
한 주의 끝이 가까워지고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우리에게는 작은 설렘이 있잖아요☺️
목요일밤, 오늘도 애쓰신 우리 해이니즈
포근한 휴식과 작은 핸복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몸과 마음 무탈하시고🤍 존중하고 사랑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