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HAEINESS Talk

2026년 6월 12일의 핸복글🍀

작성자핸하트현지|작성시간26.06.12|조회수26 목록 댓글 0

우리 해이니즈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

전 오늘 기분 안 좋은 일이 있어서
가족과 핸복하게 한 잔하고 달달한 아이스크림 먹고
기분을 풀어보았어요!

완전 기분이 바닥이였는데 좀 좋아진 거 같아요.

그래도 약속한 대로 핸복글 남겨보게요🍀

오늘도 하루를 열심히 살아낸 우리 해이니즈
모두 고생, 수고 많으셨습니다.

한 주의 끝자락인 금요일 밤이네요.
바쁘고 정신없는 하루였어도, 마음 한켠만큼은
조금 느긋해질 수 있는 편안한 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주에도 각자의 자리에서 애쓰고 견디며 보내온
시간들이 있었을 텐데, 그 모든 순간들이 헛되지
않았기를 바라요.

잘한 것보다 부족했던 게 먼저 떠오르는 날이라도,
오늘 하루를 무사히 보낸 것만으로도 충분히 의미 있는
하루였답니다.

주말이 시작되는 밤인 만큼, 맛있는 것도 드시고,
좋아하는 음악도 들으시고, 보고 싶었던 것들도 보면서
마음에 작은 여유를 선물해 주세요.

남은 밤은 걱정보다는 편안함이, 피곤함보다는
따뜻함이 더 많이 머무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우리 해이니즈 모두 포근한 금요일 밤 보내시고,
다가오는 주말도 핸복으로 가득 채워가시길 바라요~

몸과 마음 무탈하시고 존중하고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