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HAEINESS Talk

[토요일고정배사오픈] 오늘은 +1 선물이에용 🤍🤍

작성자영원히핸님팬96|작성시간26.06.13|조회수123 목록 댓글 18


🔍밑에 내용 주의사항도 꼭 봐주세요🔎
지금은 없지만! 25년도 작년에! 올린후에 꼭 따라하는분
이 계셨어서, 매일 기재하고 있는 부분에대해!
조금만이해해주세요🙇🏻‍♀️



오늘 ~ 가족들 일정이 있어서 ~
아쉽게도 1개만 올렷어요!!!ㅠ
아직 덜 미완성이라 ! 할시간이 부족 햇지 뭐에욜!
오늘 오픈 못한만큼 ~ 다음주엔 더 이쁘고 샤라랄 하게~
손수 제작 해오겟습니당!!
주말 잘보내시고 항상 존중하고 사랑합니다❤️❤️😘😘




💞항상 고마운 우리해이니즈들💞
오늘도 열심히 기다려주신분들~!! 넘 고마워요 항상😍
저는 남들이
어플앱으로 쉽게 만드는걸로 안하고~
시간이 많이 걸려도 모든것들을 정성을담아 직접~해용♡
디자인을 구매해오는것도 잇고 직접디자인을 구성해
제작하는것도 잇고~
감성적이게 직접 여러가지로 촬영을해
또 제작을 해오고 잇는데요~🔥 이것들은 다 주중에!!!
하고 잇어요!! 출근해서 일을 하며~ 단순히 직원은 아니다보니~
가능하게되네요~♡♡ 현생도 중요시하며~ 우리 해이니즈&핸님도
저에게 중요하다보니 하게되어요😊
토요일 당일에는 제작해온것들로 어울리는거 캐치해서 만들어와요🧡
항상 말씀 드리는가지만~ 제꺼 매일써주시는분들
그리고 한번씩 써주시는분들💕그리고~
모든분들께 너무 감사해용🫰
너무 잘써주셔서 또 즐겁게 아이디어 또 구성을해서
제작하고 또 제작하고 게속 그래오고 잇어용💝더더 발전도하며!
그만큼 해이니즈들을 제가 너무 좋아하기때문에
하루통으로 시간을 쓰든 반나절을 쓰든 하나도 아깝다고
생각해본적도 없고 그저 그시간들이 핸복한 시간들이에용!
엄청나게! 소중한 시간들이죠💕그래서 너무나도 좋아요😍
이번주도~ 이쁘게 사용하시며~ 하루하루를 즐겁게 보내셧음 좋겟어용😘
😉존중하며 사랑합니다아 우리 해이니즈😉



✅️✅️✅️★주의사항★✅️✅️✅️
⬇️⬇️⬇️⬇️⬇️⬇️
❎️저와 같은게시 혹 비슷한게시는 반 도용이니 따라하는행위 하지말아주세요❎️
배경화면들의 디자인들은 어플앱이 아닌 제가 직접 자체제작한 디자인입니다
작은디자인들은 구매를 걸쳐오기도하고 직접 감성적이게 제직업 현장이나
또다른 여러 장소 및 물건들을 촬영하고
또 다른 디자인들로도 직접 제작 해오고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해이니즈들에게 많은시간들을 공들여서 공유하고 있습니다♡
❗️"원래 하지도 않았다가 남이 올리는 게시물을 보고 따라하는 행위는
안하셧으면 좋겟습니다. 당사자의 입장과 기분을 생각 해주시기 바랍니다!
입장을 바꿔서 기분이 어떨지..생각을 한번 해봐주셧으면 좋겟습니다🙏"❗️

주중에는 디자인을 제작하여 토요일 당일에 만들어 고정으로
✔️주1회 올리고 있습니다~ 혹 한번씩 배경화면 공유하시고 싶으시다면
✔️가끔 한번씩만 공유 해주시면 너무 감사할거같습니다~🥰
😉저는 해이니즈들이 너무 좋아서 나눔공유는 한번씩 언제든 환영이에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영원히핸님팬9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우리 쿄쿄해인님 ~~~ 잘지내셧죠 ✨️✨️❤️❤️
    컬러조합 ~~~♡♡♡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다음주는 ~ 보게되실때 또 저장해가세여~
    이번엔 1장이지만 다음주는 마니 가져올게영 💙💙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 😍😍
  • 작성자OK해이니즈OK | 작성시간 26.06.14 영원히핸님팬96 가족일정이 있다고 하셨는데 안좋은일은 아닌거죠???
    그래도 이렇게 잊지않고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한주도 감사히 잘사용하께요 너무 감사드려요
    날도 더운도 건강 늘챙기고 아프지마세요
    늘 존중하고 사랑합니다 💜 ❤️ 💕 💗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영원히핸님팬9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우리 OK해이니즈님 ~ ㅎㅎ 저는 안좋은일 없어요 ~~~ ㅎㅎ 일잇다구 ~ 다 안좋은일 잇음 안대죠 ㅎㅎ 가족모임 잇엇어요 ㅎㅎ 히히 !! 😽😽😽😍😍 걱정 해주신맘 너무 고마뤄요!! 다음주엔 마니 꼭 마니 가져율게여 💎✨️✨️ 남은 주말 잘보내셔요 !!!! 더위 조심 아시죵 🥰🥰😘😘 항상 존중하고 사랑합니다 🥰🥰🥰👍👍
  • 작성자핸님꽃길만걷자 | 작성시간 26.06.14 너무이쁜배경화면 오늘도 잘데려갑니당😍 이번주도잘쓸께요 수고많으셨어용👏👏👏🫶🫶🫶
    오늘은 비가온다구해용~~더위도 조심하세요 남은주말도 잘보내시구용 항상 존중하고 사랑합니당❤️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영원히핸님팬9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우리 핸님꽃길만걷자님 !!! 오늘도 감사해영 🥰🥰🥰😘😘맞아요 비가 온다는 소식 들엇어요 !!!!! 더위는 다같이 조심 !!! 😘😘 남은주말 잘보내시고 새로운 한주도 화이팅 !!! 저도저도 존중하고 많이 사랑해여여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