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해이니즈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
전 오늘 간만에 낮에 가족들과 외식하고 장보고
돌아왔어요!
가족과 간만에 외식이라는 것도 핸복했구
가족과 장 본 것두 재미있던 하루였어요!
제가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시간은
매일매일해도 좋은 거 같아요😊
이 핸복을 나눠드릴게요😍🥰
우리 해이니즈 한 주 동안 정말 고생, 수고 많으셨어요.
열심히 달려온 만큼 오늘만큼은 조금 느긋하게,
조금 여유롭게 나 자신에게도 따뜻한 시간을
선물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주말이라고 해서 꼭 특별한 일이 있어야 하는 건
아니더라고요.
좋아하는 음식 먹고, 보고 싶었던 영상 하나 보고,
푹 쉬면서 마음을 충전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핸복한 토요일이 될 수 있으니까요.
혹시 이번 주에 힘들었던 일이나 마음 쓰였던 일이
있었다면, 오늘 밤만큼은 잠시 내려놓으셔도 괜찮아요.
지나간 하루들은 지나간 대로,
다가올 내일은 또 새로운 마음으로 맞이하면 되니까요.
창밖의 밤공기처럼 잔잔한 토요일 밤,
편안한 이불 속에서 편안한 시간 보내시고,
소중한 사람들과의 추억도,
작고 소소한 웃음도 가득한 주말 보내시길 바라요~
몸과 마음 무탈하시고 존중하고 사랑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