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HAEINESS Talk

2026년 6월 14일의 핸복글🍀

작성자핸하트현지|작성시간26.06.14|조회수42 목록 댓글 0

우리 해이니즈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

전 뭔가 하루가 짧게 지나간 거 같아요..
아쉬움이 남는 주말이에요..🥺

그렇지만 아무 일없이 지난 하루니 핸복한 거겠죠!?
그 아무 일없이 무난한 핸복함을 나눠 드릴게요🍀

이번 주에 아쉬웠던 일이 있었더라도 너무 오래
붙잡고 있지 마세요.

지나간 시간은 지나간 대로, 다가올 새로운 한 주는
또 새로운 마음으로 천천히 시작하면 되니까요.

오늘 밤은 “내일 또 힘내야지”라는 부담보다
“이번 주도 잘 살아냈구나” 하는 마음으로
편안하게 쉬어가셨으면 좋겠어요.

편안한 이불 속에서 좋아하는 생각 하나, 소소한 핸복
하나 품고 몸도 마음도 푹 쉬는 밤 보내세요.

일요일 밤의 끝에서, 다가올 한 주가 조금 더 평안하고,
조금 더 웃을 일이 많고, 조금 더 핸복한 날들로
채워지길 바라요🌷

몸과 마음 무탈하시고 존중하고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