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책 안본지 오래된 사람인데~
그래도 책을 안볼수는 없으니..
요러케 짧은데 그래.맞어!! 인생 모있써
싶은 글들을 읽다가 쓰다가 남겨여ㅋ
해이니즈 모다 핸모닝👋
가까웠다가도 멀어지는 게 사람이고
있다가도 없는 게 돈이며
멀쩡했다가도 아픈 게 건강이듯
한 치 앞도 모르는 게 인생이니까.
괜히 어디 가서 기죽지 말고.
밥 잘 챙겨 먹고
잘 땐 푹 자고 그래.
무슨 일이 있어도 내가 잘 지내야지.
그게 맞는 거지.
<행복할 거야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일홍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피치향 작성시간 26.06.15 울 제롸님 꽉 한번 안아주고 싶네요..
요즘 넘 힘들어서 어떡하지 소리만 하고 살았는데 갑자기 제롸님 글 읽고 눈물이 왈칵 쏟아졌어요😭😭😭
제 맘에 넘넘 위로가 되었어요🥰🥰🥰
핸님 사랑 가득한 제롸님도 핸모닝🫶 -
답댓글 작성자제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그러셨꾸낭.. 토닥토닥.쓰담쓰담요🩷 저는 닉넴만봐도 울컥할때가 있써여!! 만난적도 없는 우린데ㅎㅎㅎ 힘들면 잠시 쉬어가는..
핸모닝임돠👋 -
작성자사랑핸둥 작성시간 26.06.15 맞아요 제롸님🥹,, 스스로 잘 지내야 나도 좋고 그 힘으로 다른 사람과도 잘 지낼 수 있는 것 같아요🍀
한 주의 시작 월요일 아침 좋은 글귀 감사합니다✨
핸모닝되세용🥰 -
답댓글 작성자제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소심란 I라 글올릴때마다 조마조마인데, 이런 서로의 안부 댓글도 좋아여🩵 활기찬 한주..아자아자 파이팅! 이따 맛점하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