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 액자 속으로♥︎ 작성자해이이이인|작성시간26.06.15|조회수9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포스터를 고이 모셔놓기 보다는 액자에 넣어서 보관하면 더 좋을거 같아서 이렇게 다 액자에 넣어보았어요!!훨씬 이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Elladear | 작성시간 26.06.15 💝❤️♥️ 작성자청순퓨어해인 | 작성시간 26.06.15 예뻐요🌠🌠 저도사진찾아서봐야겠어요🩷걱정없는밤되세요🩷핸나잇🩷🩷 작성자미소이쁜핸님 | 작성시간 26.06.15 액자에 넣은 핸님보니 반갑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