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집 늦둥이가 미술시간에 제 생각이 나서 만들었다고 저에게 선물로 줬어요ㅎㅎ
선생님한테 큰누나가 해이니즈 라고 로고 뽑아달라고ㅋㅋ
하트 괜히 그렸다고 저한테 망친거 같다고 속상해 하길래 그 때 누나 생각 해준거 자체가 고맙다고 말해줬어요
저희 집 막둥이 참 마음이 착한거 같죵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해이이이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맞아요ㅎㅎ 딱 하나만 존재하는🩷🤍🩷🤍
-
작성자귤tangerine 작성시간 26.06.18 따뜻한 마음이 여기까지
전해지는 것 같네여 🫶🏻
(막내도 해이니즈
되는건 아닌지~~ 😂😂) -
답댓글 작성자해이이이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하도 제가 해인님 나온 것만 보니 언제부턴가 옆에 와서 같이 보더라구요ㅎㅎ
같이 해이니즈 되어서 팬미팅 다니고 싶어요ㅎㅎ -
작성자미소이쁜핸님 작성시간 26.06.20 막둥이~~ 마음이 느므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해이이이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정말 주변사람들도 기쁘게 해주는 따뜻한 아이랍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