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HAEINESS Talk

해이니즈 로고 뱃지♥︎

작성자해이이이인|작성시간26.06.16|조회수96 목록 댓글 6

저희 집 늦둥이가 미술시간에 제 생각이 나서 만들었다고 저에게 선물로 줬어요ㅎㅎ
선생님한테 큰누나가 해이니즈 라고 로고 뽑아달라고ㅋㅋ
하트 괜히 그렸다고 저한테 망친거 같다고 속상해 하길래 그 때 누나 생각 해준거 자체가 고맙다고 말해줬어요
저희 집 막둥이 참 마음이 착한거 같죵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해이이이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맞아요ㅎㅎ 딱 하나만 존재하는🩷🤍🩷🤍
  • 작성자귤tangerine | 작성시간 26.06.18 따뜻한 마음이 여기까지
    전해지는 것 같네여 🫶🏻
    (막내도 해이니즈
    되는건 아닌지~~ 😂😂)
  • 답댓글 작성자해이이이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하도 제가 해인님 나온 것만 보니 언제부턴가 옆에 와서 같이 보더라구요ㅎㅎ
    같이 해이니즈 되어서 팬미팅 다니고 싶어요ㅎㅎ
  • 작성자미소이쁜핸님 | 작성시간 26.06.20 막둥이~~ 마음이 느므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해이이이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정말 주변사람들도 기쁘게 해주는 따뜻한 아이랍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