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HAEINESS Talk

내일

작성자뽀뽀엄마|작성시간26.06.17|조회수108 목록 댓글 0

저 내일 용산cgv갈건데.. 아무 계획이 없고 아무것도 몰라여 그냥 오빠를 보겠다는 마음? 하나로 가는데
사람이 많겠죠? 가시는분 몇시쯤 가시나요?
덕질은 어렵네융.. 오빠를 안본지 너무 오래된거같아서
이거는 안보면 살수가 없을거 같음..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