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HAEINESS Talk

2026년 6월 22일의 핸복글🍀

작성자핸하트현지|작성시간26.06.22|조회수29 목록 댓글 0

우리 해이니즈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 너무 피곤해서 일찍 잘 거 같아
미리 핸복글 적어보게요🍀

월요일이 다시 시작된 밤이네요🌙

한 주의 시작이라 몸도 마음도 유난히 바빴을 텐데,
오늘도 하루를 잘 보내느라 정말 고생, 수고 많으셨어요.

혹시 오늘 조금 지쳤더라도, 조금 서툴렀더라도,
생각보다 힘든 하루였더라도 괜찮아요.

월요일은 원래 천천히 적응해 가는 날이니까요😊

오늘 미처 웃지 못한 순간이 있었다면
남은 밤만큼은 좋아하는 것들을 떠올리며
마음 편히 쉬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이 글을 읽는 우리 해이니즈께
오늘보다 내일이 조금 더 따뜻하고,
조금 더 많이 웃을 수 있는 하루가 되기를 바라요🤍

몸과 마음 무탈하시고 존중하고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