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때문에 오전에 해인시를 했네엽..ㅠ
학생 해이니즈 모두들 파이팅 입니다아
힘들더라도 잠깐이니까,
앞으로 행복할 날들이 훨씬 많으니까,
잘 버텨봐요, 우리! ✨️
학생이라는 시절이 금방이고,
다시 돌아가고 싶고 그리운 시간이래요 다시 돌아가면
시험, 친구 힘든 걸 모두 다시 겪어야 하는데도 말이죠..
그러니까 지금 아무리 힘들고 지치더라도
이 시간 또한 나중에 생각하면
다 추억이고 그리운 순간들이다 라고 생각하면서 즐겼으면 좋겠어요! 💫
너무 힘들어하지도, 아파하지도 말구요 🫶🏻
저도 그렇게 생각을 바꿔나가 보려구요!
학생 해이니즈 모두 화이팅 입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