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해인시

[오전]시험기간 해인시 🍊🕓❤️‍🔥 (소곤소곤)

작성자귤tangerine|작성시간26.06.22|조회수81 목록 댓글 2

시험 때문에 오전에 해인시를 했네엽..ㅠ
학생 해이니즈 모두들 파이팅 입니다아

힘들더라도 잠깐이니까,
앞으로 행복할 날들이 훨씬 많으니까,
잘 버텨봐요, 우리! ✨️

학생이라는 시절이 금방이고,
다시 돌아가고 싶고 그리운 시간이래요 다시 돌아가면
시험, 친구 힘든 걸 모두 다시 겪어야 하는데도 말이죠..


그러니까 지금 아무리 힘들고 지치더라도
이 시간 또한 나중에 생각하면
다 추억이고 그리운 순간들이다
라고 생각하면서 즐겼으면 좋겠어요! 💫
너무 힘들어하지도, 아파하지도 말구요 🫶🏻

저도 그렇게 생각을 바꿔나가 보려구요!
학생 해이니즈 모두 화이팅 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핸으잉 | 작성시간 26.06.22 너무 공감되고 덕분에 힘이 나네요! 귤tangerine 님도 화이팅입니다!!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랄게요!!🍀
  • 작성자미소이쁜핸님 | 작성시간 26.06.22 어머~ 새벽까지 공부를~~~
    시험도 중요하지만 건강조심하시고 일찍 주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