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수다

여러분 저 왓서요!!

작성자앵배추|작성시간26.06.08|조회수125 목록 댓글 2

여러분 저 왓어요 왓다구요!! 1주년 선물이 왓어요!!🫶
사실 1주년 선물은 저번에 왓엇는데 재가 그 때 학교에 있어서 못 받았는데 오늘은 부모님이 받아주셧어요!!

와 너무 얘브죠..🥹
다른 원데이분들 꺼 보면는 숟가락이랑 뱃지가 잇는데 저는 내심 뱃지가 가지고 싶엇는대 알잘딱으로 뱃지가 나와서 너무 좋앗어요🫪
그리고 포카 너무 예브자 안나요??? 지원님은 항상 예브시긴 한대 포카로 받으니 더 얘쁜거 같다능🫶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맨틱헤븐 | 작성시간 26.06.08 정말 예쁘네요. 축하드려요😊
  • 작성자사랑둥이 | 작성시간 26.06.09 축하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