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수다

아침부터 지원배우노래 오버더레인보우 듣는중

작성자별빛달빛햇빛|작성시간26.06.19|조회수104 목록 댓글 4

딩모닝♡♡♡

아침부터 지원배우 노래듣고있어요 하이킥서 기타치며부른 오버더레인보우 듣는데 넘좋네요;);)언젠가 또 드라마나 영화 ost불렀음좋겠는 연기만점 노래만점 다재다능한 배우님>< 

 

사극해서 애절한 ost불러도 너무어울릴거같고 배우님목소리로 노래들으니 바람이 많아지네요😉😁오늘도 무지덥네요 여름만 왜케긴지 다들 더위조심하세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맨틱헤븐 | 작성시간 26.06.19 지원님은 노래도 너무 잘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별빛달빛햇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목소리도 옥구슬같아요🫠🫠
  • 작성자써니언니 | 작성시간 26.06.20 힘이나요^^
  • 답댓글 작성자별빛달빛햇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넘이쁘구 사랑스럽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