딩모닝♡♡♡
아침부터 지원배우 노래듣고있어요 하이킥서 기타치며부른 오버더레인보우 듣는데 넘좋네요;);)언젠가 또 드라마나 영화 ost불렀음좋겠는 연기만점 노래만점 다재다능한 배우님><
사극해서 애절한 ost불러도 너무어울릴거같고 배우님목소리로 노래들으니 바람이 많아지네요😉😁오늘도 무지덥네요 여름만 왜케긴지 다들 더위조심하세용
다음검색
딩모닝♡♡♡
아침부터 지원배우 노래듣고있어요 하이킥서 기타치며부른 오버더레인보우 듣는데 넘좋네요;);)언젠가 또 드라마나 영화 ost불렀음좋겠는 연기만점 노래만점 다재다능한 배우님><
사극해서 애절한 ost불러도 너무어울릴거같고 배우님목소리로 노래들으니 바람이 많아지네요😉😁오늘도 무지덥네요 여름만 왜케긴지 다들 더위조심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