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들 쪽지 보내주셨는데 반택이라 연락처가 꼭들어가거든요
연락처 안남겨주신 선생님들이많고, 쪽지 주시곤 주소연락처다안남긴분들도계셔요
나눔받고싶다는 준회원선생님들이 계신데 기존에 먼저 쪽지 주신 선생님들먼저 챙기려다보니 반택점, 연락처 안남겨주신 선생님들도 계서서 다못챙겨드릴것같아요ㅠ 이번주말까지 (일요일) 기다려보고 안주시면 다른 선생님들께 드리겠습니다 이해부탁드립니다🙏
너무오래 기다리게해드려죄송합니다 말일전에는 배송해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