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가면...편지는...? 작성자은하수바라보며|작성시간26.06.15|조회수7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편지 보내고 싶을때 어캐 해야요?처음이라..ㅜㅜ소속사에 보내믄 전달 해주려나요..군대주소 아는것도 사생활 침해라고하는거같고.. 준영님이 처음이라우왕좌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쩌모 | 작성시간 26.06.15 The camp라고 군인 어플이 있는데 해당 어플에 훈련소, 이름, 생년월일 등 필수정보 입력하면 온라인 편지 보낼 수 있어요:)어플이서 연예인은 스타군인이라 따로 알려주는 경우도 있으니 준영님을 찾기 더 쉽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