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토크

군대가면...편지는...?

작성자은하수바라보며|작성시간26.06.15|조회수73 목록 댓글 1

편지 보내고 싶을때 어캐 해야요?
처음이라..ㅜㅜ
소속사에 보내믄 전달 해주려나요..
군대주소 아는것도 사생활 침해라고
하는거같고.. 준영님이 처음이라
우왕좌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쩌모 | 작성시간 26.06.15 The camp라고 군인 어플이 있는데 해당 어플에 훈련소, 이름, 생년월일 등 필수정보 입력하면 온라인 편지 보낼 수 있어요:)
    어플이서 연예인은 스타군인이라 따로 알려주는 경우도 있으니 준영님을 찾기 더 쉽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