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성자YAMAMOTO CHIKAKO|작성시간26.06.23|조회수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촬영이 끝났고,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여행 중에 아름다운 바다를 보게 된다면 사진을 공유해 주세요. 제가 추천하는 곳은 오키나와의 미야코지마와 이시가키지마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