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쁨과 잘생쁨은한끗차이 작성자여현진|작성시간26.06.15|조회수2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두분 너무 잘어울려요..드라마 너무 기대하고 있어요. .지금 제가 조금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사진 볼때마다 힐링하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다나 | 작성시간 26.06.16 둘이 너무 잘어울려서 눈이 행복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