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 YES!! 작성자MITSUYO INUBUSHI|작성시간26.06.17|조회수2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가 스완이라는 걸 아는 친구가 “처음 미생을 봤는데, 정말 좋은 드라마였고, 시완씨도 멋졌어” 라고 연락을 줬어요. 좋은 작품은 계속 빛을 발하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uraiwan Ruksutakarn | 작성시간 26.06.17 Misaeng is the masterpiece drama ,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