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대화

미생 YES!!

작성자MITSUYO INUBUSHI|작성시간26.06.17|조회수24 목록 댓글 1

제가 스완이라는 걸 아는 친구가 “처음 미생을 봤는데, 정말 좋은 드라마였고, 시완씨도 멋졌어” 라고 연락을 줬어요. 좋은 작품은 계속 빛을 발하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uraiwan Ruksutakarn | 작성시간 26.06.17 Misaeng is the masterpiece drama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