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끝이 아닌 이어지는 행보🐾 한달 반여만에 다시 만나는 5번트랙 I go& 사랑인 걸까 ⁉️ 야외 라이브&숲세권&수고와 노력🙏
작성자rainbow44작성시간26.06.17조회수54 목록 댓글 0+비교적 빠른(?) 포스팅입니다. 월요일에 한줄응원 써둔게 넘 길어져서 조금 더 써 놓고는 지금 포스팅합니다. 밤이 깊었다.
마음 평온한 밤 되세요.
Good night💫💗
월요일 뭐가 많이 예고 되었습니다.🎆🎇
시간🕛🕒🕕🕘 순으로 말씀을 드려보면
숲세권🌿🌱🌲🌳.. 인스타 알람은 부재중😮💨😤. 대체로 이러해서 제 때에 알람🔔으로 소식을 알게 되는게 드문데
신기하게도 앳 인스타는 알람이 잘 옵니다.🔔 ㅎ
여튼.. 숲세권이 뭔지 몰라서 조금 보다 보니..
헤이즈님도 있고 오래전 우리강아지🐶 추천곡의 가수분도 있고 김종서님도 있고..
우리강아지🐶 친구분도 있는듯하구요~
저답게 질문이요! 🤔
사실 답은 기다리면 알 수 있겠지만..
두바퀴 라이브✨️ 하셨나요?
이거 녹화하셨음 어땠을지 넘 기대 되더라.
재밌을거 같아서요.🙃😎
이게 아니더라도 숲인듯한 녹화장.. 어떠셨어요?
숲속 공연도 좋을거 같고. .
자연스레~
Without u✨️ 때 음방.. 뮤뱅이 생각났습니다.
이따가 다시 볼 생각중이구요 ㅎ
그 무대 기억하시나요?🤔
처음엔 숲속이었다가 나중엔 밤이 된 숲속이었다가..
우주느낌도 났었던..
그 배경에 오리온자리🌟🌠를 불러도 좋을듯하구요.
노래 얘기하면 길고 길어집니다.
여기서 끊고~🤐
사랑인 걸까⁉️.. 요 노랜 너무 기특하고 장하고 이쁘고 사랑스럽습니다.❤️
기대가 전혀 없었는데요~그러니까 노래 외에 다른 무언가를 전혀 기대하지 않았다가
녹음실 모습이며..(실제로 녹음을 그렇게 했다고 생각은 안하게 되는 영상이죠 ㅎ)
조금은 식상한 질문이 었던 걸 재밌게😂 녹여낸 딘딘님과 우리강아지🐶 답변들의 인터뷰 영상..
이 부분은 따로 글을 써 놓았습니다.
그리고 세상에나.. 야외 라이브✨️라뇨.(실내도 있는듯하지만요 ㅎ )
그냥 라이브도 깜놀인데 말이죠.
그 이쁜 곳은 어디인가요?🤔
꽃 많이 보셨어요?🤔 꽃🌹🌻🌷🪻 친구들 많이 보고 좋은 시간 보내었길 바랍니다.
사진을 더 보고싶은 마음이지만 없더라도
영상이 있으니.. 매우 감사한 마음입니다.🙏
자연광☀️🌞야외 라이브라..
이럼 저는 연천 전곡리 소풍💗이 생각나는데요!
그만해야겠죠?🙄
넘 길어질거 같아서요 ㅋㅋㅋㅋ
그래도 조오그음~만 얘기해보자면~
그 때의 복숭아 꽃🍑.. 지금과는 다른 가사인데
이 얘기도 어느 글에 써 놓고 아직 포스팅을 못한 ㅋㅋㅋㅋㅋㅋㅋㅋ
복숭아 꽃 💐 예전 가사도 좋고
바뀐 지금의 노래도 좋습니다.
이렇게 바뀌어 가는 노래 들을 수 있다는게 감사한 부분이고~
복숭아 꽃🍑 들어 볼 수 있어서 좋았던 소풍이었습니다.
소풍 때.. 디토🤍💙들었던거며 여러 기억이 나네요.
그때 제스처로 디토 보여주며 힌트 줬을 때도
몰랐었는데
덕분에 이후 원곡도 잘 듣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시간 참 빠르다.
이번에는 아주 달달구리한🍫🍯🍬🍭 노래를 불러주는 모습일거라서
벌써 달콤한 상태로다..(조금 과장이 되었지만..😅)
사랑인 걸까⁉️는 웹툰 때문인지 자꾸만 피식 웃음이 나는 노래입니다.
노래 좋아요.💞
11월에 딘딘님 콘서트 때 우리강아지🐶와 무대가 있었음 좋겠다고 다른 글에 써 놓았는데
그보다 먼저 이렇게나 일찍 두분의 무대를 볼 수 있어서 기쁩니다.
감사하구요.🙏
나중에 11월에도 콘서트때 무대가 있음 좋겠습니다. ㅎ
기대해요.❣️
제미나이님 앨범 소식도 떴더라구요.
5번 트랙✨️
I go🤍🩶 히히
벌써 한달하고도 거의 보름 가까이나 지났네요.
그 때 들어본 노래🎧
참 신기했던😃🤔 기억이 납니다.
판소리 같기도 하고 곡소리 같기도 한..
아이고~이이고~이 노래 음원으로 들어볼 수 있는거니까..
넘 좋구요.
목소리가 어떠할지 기대중입니다.
이게 라이브와 음원이 또 다르잖아요~
편곡이며 다른 부분들도 기대가 됩니다.
우리강아지🐶 노래는 아닌 참여곡이지만요.
그 날 첫 무대 많이 멋졌어요.👏👍
짧았지만 임팩트 있게 그렇게.
앞으로 다른 곳에서 다른 모습으로 또 I GO🤍 무대를 기대해봅니다.
새로운 소식들은 우리강아지🐶의 노고가 담긴..
이렇게 말하니까 넘 근엄한척 하는거 같네요 ㅎ
다시~
우리강아지🐶의 수고와 노력이 담긴 결과물들이잖아요.
그래서 늘 그래왔지만 감사하다는 생각이 더 듭니다.🙏
시간이 갈수록 무뎌지는 부분들이 분명 있지만
감사함은 더 커지네요.🙏🙇♀️
당연한건 아무것도 없어요.❌️❌️
직업이 가수지만 그렇다고 이런 모든 활동이 팬으로서 당연히 누려야 되는 부분들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늘 수고 많습니다.👏👏
그 수고로움이 때론 고단하기도 할텐데요
우리강아지🐶가 하고픈거 하면서 함께하고픈 분들과 오래도록 함께하면서
조금이라도 덜 고단한 시간을 보내길 바래요.
첫사랑은 저주다❗️활동이 끝났다고하지만
지난 In bloom🌸이 그러했고 다른 앨범들도 그러했듯이
끝이라는 생각보단 그냥 팬싸가 끝이란 생각이 들고
노래는 계속 될거잖아요.♾️♾️
물론 우리강아지🐶의 활동이나 계획에서의 어느 면은 끝이 맞겠지만요.
첫사랑은 저주다❗️
야외 무대도 이제 겨우 한번이었구요.
끝이기보단 이어져가는 시간 속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노래는 이어져 가는거죠.♾️♾️
망상병 가득한😏😒 시선과 생각으로
개인인 나라는 사람과
아티스트가 연결되어 이어져 가는게 아니라‼️
팬의 입장에서는 끝이기보단 연장선에서의
스페셜✨️한 앨범📀을 선물🎁 받았고
그 스페셜✨️한 곡의 의미를 더 곱씹으며
아직도 씹고 뜯어보며
그렇게 다른 앨범의 곡을 기다리는 시간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가수와 팬의 입장이 이렇게나 다릅니다.🌟 하하
우리강아지🐶 노력과 수고 덕분에 재미난거 많이 예고 되어서 오늘도 많이 감사했습니다.🙏
무대들 많이 기대해요.❣️
• 숲세권🌲🌿🪻🌷 녹화하면서 분위기나 기분은 어떠셨어요?
언젠가 기회가 되면 숲속 음악회같은 무대도 있음 좋겠다요.
아님 정말 어느 겨울 밤.. 아님 가을 밤 오리온자리⭐️✨️ 보면서 ..
별⭐️🌠 안내 자신 있습니다만 ㅋㅋㅋㅋ
오래도록 걸어갈 가수의 길🐾 위에서 다양한 무대들을 많이 경험하면서
행복☘️한 시간을 많이 갖기를 바랍니다.
항상 너의 행복☘️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