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7)지구를 살려요~ 작성자잎새2반 정소영 선생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들이 먹는 맛있는 우유~우유를 담고있는 우유팩을 모아 화순읍사무소에 들러 화장지로 바꿔 왔어요. 우리들의 재활용이 내가 사는 지구를 살리는 일이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