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5 잎새2반(2세)

(6/17)지구를 살려요~

작성자잎새2반 정소영 선생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9 목록 댓글 0

우리들이 먹는 맛있는 우유~
우유를 담고있는 우유팩을 모아 화순읍사무소에 들러 화장지로 바꿔 왔어요. 우리들의 재활용이 내가 사는 지구를 살리는 일이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