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새싹2반(1세)

(6/18)제3회 동요 발표회

작성자새싹2반 박혜란 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9 목록 댓글 0

벌써 세번째 동요발표회를 맞이했어요~
이번 동요는 바로 ‘솜사탕’
최강 귀요미 새싹반 친구들의 멋진 모습 감상해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