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씨앗반(0세)

비닐 조끼를 꾸며요

작성자씨앗반 홍소연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0 목록 댓글 0

선생님표 비닐 조끼에 매직으로 끼적이고 스티커도 붙여주었어요~
완성된 조끼를 입고 모델들처럼 멋진 워킹도 하였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