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사랑배움터에
두번째 방문입니다~
귀요미들 기념사진도 빠질수 없죠🥰
연못가에서
애타게 '개구리야~'를 외치는 친구들 🤣
물 홍보관으로 입장합니다
이번시간에는
물이 이동하는 그림판을 보고
선생님의 설명을 들으며
물의 순환도를 이해했어요
우리 주변에서도
태양,물,바람등
에너지를 낼 수 있는 것들에 대해서도 알아봅니다
우리친구들이 좋아하는
샌드놀이도 빼먹을 순 없죠^^
수족관 속 다양한 어류들도 관찰해요
2층에도 들려 놀이 한 번 즐기고~
배움관으로 자리를 옮겨
영상을 보고
탄소에 대해 알아봐요
만들기활동 시간에는
냉장고자석을 만들었어요
나무를 꾸미고
반구를 씌워 완성~~^^
혹시 냉장고에 안붙으면
다른곳에 적절하게 활용해주세용💕
나무로 만든 칫솔도 선물로 주셔서
가방에 함께 넣어보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