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나무반(4~5세)

(6/8)물사랑배움터~♡^^

작성자나무반 김선화 선생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39 목록 댓글 1

물사랑배움터에
두번째 방문입니다~

귀요미들 기념사진도 빠질수 없죠🥰

연못가에서
애타게 '개구리야~'를 외치는 친구들 🤣

물 홍보관으로 입장합니다

이번시간에는
물이 이동하는 그림판을 보고
선생님의 설명을 들으며
물의 순환도를 이해했어요

우리 주변에서도
태양,물,바람등
에너지를 낼 수 있는 것들에 대해서도 알아봅니다

우리친구들이 좋아하는
샌드놀이도 빼먹을 순 없죠^^

수족관 속 다양한 어류들도 관찰해요

2층에도 들려 놀이 한 번 즐기고~

배움관으로 자리를 옮겨
영상을 보고
탄소에 대해 알아봐요

만들기활동 시간에는
냉장고자석을 만들었어요
나무를 꾸미고
반구를 씌워 완성~~^^

혹시 냉장고에 안붙으면
다른곳에 적절하게 활용해주세용💕

나무로 만든 칫솔도 선물로 주셔서
가방에 함께 넣어보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이든맘 | 작성시간 26.06.12 오자마자 가방에서 냉장고자석 보여주더라구요 잘 붙여뒀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