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나무반(4~5세)

(6/18)코앤코&영어~♡^^

작성자나무반 김선화 선생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16 목록 댓글 0

다시 한 번 뉴질랜드로
음악여행을 떠나요~^^
리듬을 익히며
마오이족의 모습으로 표현해봐요

뿅망치를 두드려
음표의 박자도 맞춰보고~

악어귀로를 연주해
음표의 박자를 연주해요

영어시간에는
바캉스를 주제로 한
관련된 영어단어를 배우고
물놀이까지 즐겼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