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만리에 위치한
'알프스 유아 숲체험원'으로
생태활동을 다녀왔어요
감자선생님과 인사를 나누고
숲체험장으로 출발합니다
가는길에서
나무에서 크고있는
곤충의 알도 관찰해요
한달 새 새로운 놀잇감이 또 생겼어요~
호기심쟁이 나무반은
그냥 지나칠 수 없죠
좀 더 높은곳에서
자연의 모습을 둘러보기도 합니다
이제 모두 모여
감자선생님의 말씀을 들어볼까요?
오늘은
나무의 뿌리와 나뭇잎 모양에 대해
다양한 예시를 보여주시며
설명해주셨어요
커다란 나뭇잎은 함께 펼치고
나무반친구들이 애벌레가 되어
야금야금 먹어보기도 하고,
나뭇잎사이를 지나가봅니다
친구들이 너무너무 하고싶어하는
자연물 놀이터로 이동해요
제일 좋아하는 외줄타기 ㅋㅋ
나무그네도 처음으로 타봤어요~
무서워하는 친구들이
타지못했지만
다른 친구들은 제법 신나게 즐기더라구요 ㅎㅎ
마지막 코스에서는
자유롭게 이동하며
친구들과 신체놀이를 즐기고 돌아왔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