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꽃잎반(3세)

[6/12] 곶감찹쌀떡 만들기

작성자꽃잎반 김찬희선생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8 목록 댓글 0

씨를 제거한 곶감속에 팥소를 넣고, 찹쌀반죽을 넓게 펼쳐서 곶감을 감싼 후, 고소~한 콩고물에 굴리면 맛있는 '곶감찹쌀떡' 완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