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꽃잎반(3세)

[6/18] 동요발표회&산책

작성자꽃잎반 김찬희선생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4 목록 댓글 0

꽃잎들의 3번째 동요발표회📢
마트놀이에 푹 빠진 꽃잎들의 선곡 "시장잔치"
결석한 친구들이 많아서 아쉬웠지만, 이번 동요발표회도 멋짐뿜뿜🎉
오후에는 동네 산책하다가 너무 더워서 편의점에 들려 아이스크림도 사먹었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