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잎들의 3번째 동요발표회📢
마트놀이에 푹 빠진 꽃잎들의 선곡 "시장잔치"
결석한 친구들이 많아서 아쉬웠지만, 이번 동요발표회도 멋짐뿜뿜🎉
오후에는 동네 산책하다가 너무 더워서 편의점에 들려 아이스크림도 사먹었지요🍦🍦🍦
다음검색
꽃잎들의 3번째 동요발표회📢
마트놀이에 푹 빠진 꽃잎들의 선곡 "시장잔치"
결석한 친구들이 많아서 아쉬웠지만, 이번 동요발표회도 멋짐뿜뿜🎉
오후에는 동네 산책하다가 너무 더워서 편의점에 들려 아이스크림도 사먹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