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계령~미시령 24.5키로
그동안 별난곳을
많이 다녀 본거 같은데
그중에서도 최고중의 최고였다 ㅋ
그덕분에 기리기리 남을
추억을 만들었네
날씨덕에 너무나 멋진 설악산
역시 설악이여라~~
어느 한구석도 숨어 있는곳은 없었을듯
어째든 우리자매는
마지막 한구간만 남겨놓구
오늘도무사히 해냈다
동상 엄청시리 수고했으이 ~♡♡
다음검색
한계령~미시령 24.5키로
그동안 별난곳을
많이 다녀 본거 같은데
그중에서도 최고중의 최고였다 ㅋ
그덕분에 기리기리 남을
추억을 만들었네
날씨덕에 너무나 멋진 설악산
역시 설악이여라~~
어느 한구석도 숨어 있는곳은 없었을듯
어째든 우리자매는
마지막 한구간만 남겨놓구
오늘도무사히 해냈다
동상 엄청시리 수고했으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