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사진

백두대간 37번째 9일(화)

작성자동숙|작성시간26.06.11|조회수8 목록 댓글 4

한계령~미시령 24.5키로
그동안 별난곳을
많이 다녀 본거 같은데
그중에서도 최고중의 최고였다 ㅋ
그덕분에 기리기리 남을
추억을 만들었네
날씨덕에 너무나 멋진 설악산
역시 설악이여라~~
어느 한구석도 숨어 있는곳은 없었을듯
어째든 우리자매는
마지막 한구간만 남겨놓구
오늘도무사히 해냈다
동상 엄청시리 수고했으이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희 | 작성시간 26.06.11 수고 많이 했어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동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氣 바우 | 작성시간 26.06.11 하늘도 감동해서
    설악 공룡능선 구가
    잘하시라고 날씨도
    좋았네 ㅎ
    수고했슈
  • 답댓글 작성자동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런가뷰~짱였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