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여정 마무리가 됐네
시간이 많이 걸렸으
장마철이라구 쉬고
겨울이라고 쉬고
다처서 못가구
좋은날 잧아서 가다보니께
어째거나 저째거나 무사히 마무리 짖었으니 감계무량 하구만~
남은 구석은 꽃피는 봄날에~
수고했으이 ~
진부령~마산봉~7,2키로
잘 살아내야 할텐디
다음검색
긴여정 마무리가 됐네
시간이 많이 걸렸으
장마철이라구 쉬고
겨울이라고 쉬고
다처서 못가구
좋은날 잧아서 가다보니께
어째거나 저째거나 무사히 마무리 짖었으니 감계무량 하구만~
남은 구석은 꽃피는 봄날에~
수고했으이 ~
진부령~마산봉~7,2키로
잘 살아내야 할텐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