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사진

백두대간 38번째 마무리 10일(수)

작성자동숙|작성시간26.06.11|조회수10 목록 댓글 1

긴여정 마무리가 됐네
시간이 많이 걸렸으
장마철이라구 쉬고
겨울이라고 쉬고
다처서 못가구
좋은날 잧아서 가다보니께
어째거나 저째거나 무사히 마무리 짖었으니 감계무량 하구만~
남은 구석은 꽃피는 봄날에~
수고했으이 ~
진부령~마산봉~7,2키로

잘 살아내야 할텐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희 | 작성시간 26.06.11 그동안 별별일 다 이기고 완주함을 감축드리옵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