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인활동

운악산

작성자동숙|작성시간26.06.05|조회수8 목록 댓글 3

왕방산 샥시랑
조금 일찍 나섰다
가다가 보니 시커먼 구름이
덥혀있네 비는 안오겟지
운악산은 새벽까지 비가 내린듯
오르다보니 그 시커먼거이 비를
뿌렸나보다 나무잎이 젖어있네
바위 밧줄잡고 올라야 되는디
속으로 걱정을한다
잘 따라 오겟지
걱정 하면서 밧줄을 잡는다
다행이 잘오네 무섭다고 ㅋㅋ
그름속으로 걷었다가 다시오구
공기 가 좋으네
전망대에 오르니 추버 옷입구
실컷쉬고 정상 들러 인사하구 인증하구
하산 운악산에 잔도길 공사 한다고
시끄럽다
어느새 공사를 많이 했네 지랄여~
멀쩡한곳에 못질하구 의이구
올안에 개통할거 같던데
한북정맥을 잇는다나 머래나~
하산완료 우렁 쌈밥집에서
배불리 점심먹구 왔으 ~

폭포 물이없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氣 바우 | 작성시간 26.06.06 겁나 힘든코스닷ㅎ
  • 답댓글 작성자동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뻑이가유 ㅋ
  • 작성자동희 | 작성시간 26.06.06 산신 나오시것네~
    날씬
    마니산이 더 좋기했네~ㅋ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